일본〔にほん〕은 섬나라.
크게 나누면 북쪽에서부터 홋카이도, 혼슈, 시코쿠, 큐슈 등 네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죠. 그 이외의 섬은 7천여개가 넘는대나봐요. 우리나라의 섬은 3천3백개 정도된대요.
제일 북쪽의 에토로 후섬과 제일 서쪽의 요나구니섬과의 총연장 길이는 3,500km나 된데요.
사무라
문화는 서구 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옛 냄새가 물씬 난다. 특히 가부장적 가족문화지만 실세는 여자라는 점, 전쟁의 아픔 때문에 터키사람들 애기에 철천지원수를 만난 듯이 흥분한다는 점, 친척끼리 돌림 이름을 쓸 만큼 가깝다는 점은 흥미롭다.
이런 재밌는 유사점들과 차이점들 속에서 <나의 그리
문화 컨텐츠가 될 것으로 예상
온게임넷 시청자는?
그들이 온게임넷을 시청하는 이유는?
-프로게이머들의 현란한 플레이에 감탄
-재밌는 경기내용이 게임을 하는 것 이상으로 재미 있어서
-프로게이머를 보기 위해
-단순한 여가 활용
지속적인 게임리그의 인기를 위해서 경기력 향상과 스타마케팅
일본과 중국, 한국은 서로 매우 가깝다. 즉, 일본의 경제뿐만 아니라 지정학적으로 가까이 있어 일본의 정치경제정책이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일본을 연구한 서책 중의 하나가 이토 아비토의 『동경대 특별강좌 일본사회 일본문화』(임경택 역, 2009, 소와당)의 책은 일본토착민과 일본의의
일본의 중심지이다. 지리적으로 가장 가깝고 문화적으로 유사하다. 따라서 일본과 우리나라는 서로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여 동반성장하여야 할 것이다. 이에 따라 우리가 일을 잘 알아야만 일본인과 우호관계를 맺어 그들과 같이 21세기를 준비하여 세계사의 주역으로 급부상하리라 생각한다. 그러나
일본 만화 시장에서 여러 아류 캐릭터들을 재생산 시킬 만큼 일본의 애니메이션 시장뿐 만 아니라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시장에서도 그 파급력이 엄청난 만화였다. 90년대 초반 일본의 <소년점프>에 시작하면서 이미 출간된 지 20여년이 흘렀지만 아직까지도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문화
책 마음껏 사보기
전직원에게 무제한으로 도서 구입을 지원.
<중 략>
일본
특징 = 데마에칸(왼쪽)이 국내배달 어플리케이션과 유사한 사업모델을 지니고 있다. 닌텐도 Wii에서도 주문이 가능할 정도로 넓은 확장성을 지니고 있다. 최근에는 이미 갖춰진 배달망을 중심으로 ‘패스트딜리
0 기업소개 및 진출배경
* 진로소주 일본진출배경
여러 나라 중 일본에 진출한 이유는 첫째로 지리적 인접성이다. 일본은 지리적으로 우리나라와 근접해 있고, 이런 이유로 해외법인의 통제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둘째로는 비슷한 생활양식을 지니고 있다는 것인데, 한국과 같은 한자문화권
일본영화만의 독특한 형식으로 영화설명자라고 할 수 있는 변사를 들 수 있는데 1930년대 토키영화가 탄생하기까지 변사는 분라쿠(文樂)와 가부키(歌舞伎)라는 일본 전통극의 영향을 받아 하나의 예(藝)로서 무성영화시대에 일본영화의 독특한 문화를 형성했다고 할 수 있다.
≪ … 중 략 … ≫